pierrot_jutung

High compressed HD fret board

slice & dry 공법을 거친 소프트우드를 High Pressure Process를 거쳐

고해상도 HD에 어울리는 clarity하고 bright하며 mid-scoop이 일어나는 신개념 신소재 보드로서

무베이스에서 세계 최초로 사용하였습니다.

밝은 소프트우드들의 내츄럴한 칼라톤과 다크브라운의 검은 그레인이 돋보이는 유니크하고 브띠끄한 이미지의 앙상블이 서로 대조되지만 리미티드를 넘지 않은 중용의 미를 선보이는 아름다운 독창적 핑거보드입니다.

super solid tone control pickup system

서로 다른 하드우드의 조합을 기존 악기제작공법에 의한 접착 및 라우팅 방식을 지양하고

정통성있는 핑거조인트 방식

; 실력있는 우드워커들이 나무 본연의 멋을 지키고 북돋아주기 위해 사용하는 high quality classical woodworking technique 으로 체결하여 보다 견고함으로 기존 플라스틱커버가 가진 불필요한 vibe에 취약한 점을 보완하고 내부 장착된 픽업간 진동간섭을 최소화하여 바디의 울림을 최대한 손실없이 수음하도록 오랜 기간에 걸쳐 연구하고 테스트 된 완벽하게 새로운, 그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했던 시스템입니다.

한 세트의 픽업이 내장되어 여러 배선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근래의 추세인 핑거램프를  일체형 시스템으로 개발하여 조금 더 완벽한 핑거플레이 어빌리티를 경험하게 해드립니다.

브릿지

honey buttock chip

우려와는 다르게 비철금속보다 강한 내구성을 지닌 하드우드로 제작되어

스트링과 우드새들이 이끌어내는 악기 본연의 강하고 풍부한 그로울링을 바디와 동일재질의 하드우드로 이질감 있는 재질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여 풍부하고 긴 서스테인을 보장해주는 유니크한 우드 브릿지입니다.

북유럽 신화 속 주퉁의 꿀술은 지혜를 갖기 위한 오딘과 거인족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등장하는데

이 아름답고 견고한 우드 브릿지는 악기 vibe의 마지막 퍼즐처럼 긴 서스테인과 맑고 선명한 톤을 보장해 줍니다.

Neo string action system for ONLY Play-ability 

기존 악기 설계에서는 관습적으로 지판과 바디와의 간격을 2.7에서 3mm로 잡아 왔습니다.

이 부분은 수십년전 F사에서 픽가드 시스템을 적용하기 위해 생긴 설계인데 이를 그후로부터 관습적으로 설계하여 사용하게 된 뒤 오히려 빈티지 악기와 모던 악기간의 플레이 어빌리티의 간극을 벌여 놓는 결과를 초래해왔습니다.

허나 수많은 전세계 제작자들이 이 시스템을 극복하지 못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하드웨어 업체들이 생산해 내는 브릿지가 저 설계를 바탕으로만 생산되어왔기 때문에

무베이스처럼 우드워킹과 개발이 가능하지 않은 업체로서는 저런 설계를 극복하기 힘든 점이 있어 왔습니다.

이에 과감하게 악기 전체의 설계를 초기화하고 새로운 공정 새로운 수공법 등을 적용하여 지판과 바디 사이의 그 3mm 간극을 없앤 설계로 연주자는 픽가드를 이용할 때의 높이로 슬랩 연주를 할 수 있고 보다 낮아진 스트링 액션으로 인해 보다 손끝에 감기는 듯한 탄력 있는 핑거 터치감을 느낄 수 있게 하였습니다.

나무 노브

compass& gauge knob

독창적인 디자인의 우드 노브는 게이지 노브를 돌리는 듯한, 그저 볼륨을 올리는 것마저 즐거운 손맛이 느껴지도록 그 회전 반경과 디자인 설계하였습니다.

분명 볼륨을 올리고 내리는 것만으로 마치 자신의 음악의 한계 게이지를 올리고 폭발할 듯한 재미와 손맛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